ⓒ BY KOLONMALL. ALL RIGHT RESERVED
올해도 역시나 찾아온 비.🌧️ 생각만 해도 습하고 꿉꿉한 날씨를 위해 마음까지 쾌적해질 수 있는 ☔비오는 날 필수☔ 아이템을 준비했다. 자칫 기분까지 우울해지기 쉬운 비오는 날,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서 쉽게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비가 오는 날에도 비오는 날 필수템과 함께 외출을 즐겨보자.
비오는 날 내 발을 보송하게 지켜줄 레인부츠는 필수! 외부는 물에 강한 러버 소재로, 내부는 땀 흡수에 강한 말랑말랑 네오프렌 소재로 만든 아카이브앱크 러버 부츠를 추천한다. 기능성은 물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물에 닿아도 거뜬한 꾸안꾸 비오는 날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어떤 착장에도 찰떡같이 잘 어울려서 자주 신게 될 것이다.
가격은 21만원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닌 자신만의 독특함,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하는 브랜드 BGEND. 외출을 준비하는 것 조차 부담인 비 오는 날에는 통기성이 좋고 넉넉한 실루엣의 레인코트를 추천한다. 비바람도 막아주는 가벼운 패커블 판쵸 레인코트를 걸친다면 더 이상 비오는 날이 두렵지 않다. 흔하지 않은 컬러 배색으로 특별한 코디를 완성해주는 아이템.
가격은 29만원대.
우중충한 날씨로 기분까지 우울해지기 쉬운 비오는 날. 컬러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여 쉽게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가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해주는 골든베어 정글 햇은 비에 젖어도 툭 털어내면 그만인 나일론 소재로 만들었다. 비 오는 날 야외 활동 활용도가 높고, 포인트 컬러가 보는 사람에게도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가격은 6만원대.
높은 습도로 꿉꿉한 비오는 날, 집 안 습기 및 탈취 제거는 필수! 가치 있는 삶을 창조하는 유럽 감성의 트렌디한 가전 브랜드 라쿠진의 미니 제습기를 추천한다. 일상생활에 방해가 없도록 소음을 최소화하여 뽀송뽀송한 잠자리를 책임져 줄 것이다. 불 꺼진 밤에는 다양한 컬러로 은은하게 비추는 무드등 연출까지 가능한 멀티 기능 아이템.
가격은 4만원대.
세차게 비가 내리는 날은 여기저기 튀는 빗방울 때문에 신발이 금방 더러워진다. 이럴 땐 소중한 내 신발을 지켜주는 방수 스프레이가 제격! 신발을 소중히 여기는 모든 스니커 매니아를 위한, 영국 프리미엄 슈케어 전문 브랜드 크렙 프로텍트의 방수 스프레이는 뿌린 즉시 신발에 코팅 되어 소중한 내 신발을 빗방울로부터 지켜준다.
가격은 2만원대.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그 순간을 기록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글도 쓰고, 디자인도 하고, 마케팅도 해요.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