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KOLONMALL. ALL RIGHT RESERVED
시원한 바캉스를 떠나고 싶어지는 무더운 여름. 오피스룩에서 벗어나 가벼운 옷차림으로 휴가를 떠날 예정인 남자라면 여기를 주목하자. 과한 스타일링은❌!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여야 진정 멋스러운 법이다.
더위는 날려버리고 스타일은 살려줄 센스있는 바캉스 필수템🌊 과 함께 쾌적한 휴가를 떠나보자.
자연으로부터 얻은 영감으로 직접 손으로 그리고 염색하여 만드는 패브릭 브랜드 맷앤멜. 휴가를 떠날 땐 비치타올 겸 피크닉 매트는 필수다.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최고급 레이온 소재로 라이프 스타일 곳곳에 활용 가능한 다용도 패브릭을 추천한다. 예쁜 패브릭을 펴고 누워서 낮잠을 자며 여유를 즐길 수도 있고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져도 담요처럼 두를 수 있는 만능템.
가격은 5만원대.
넉넉한 수납 공간의 바캉스 백을 찾는다면, 휴가지 뿐만 아니라 무더위 일상에서도 요긴한 언다이드룸 숄더-크로스백을 추천한다. 가방 내외부에 모두 지퍼 포켓을 두어 수납 편리성이 높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휴대성까지 완벽한 아이템. 고급스러운 JAPAN MADE 나일론 패브릭 소재의 생활 방수 기능으로 모래도, 물방울도 툭툭 털어내면 그만이다.
가격은 17만원대.
어디론가 떠날 때 간단히 접어 두었다가 필요할 때 바로 꺼내 앉을 수 있는 가벼운 접이식 체어는 필수! 다채로운 색채의 자연 친화 핸드메이드 패브릭으로 일상에 즐거운 에너지를 주는 브랜드 오리고 폴딩 플랫 체어를 추천한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방수 기능의 두께감 있는 원단으로 내구성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가격은 12만원대.
푹푹 찌고 숨이 막히는 무더위를 물리치기 위해 가볍고 시원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다면, 자연과 공존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콤팩트레코드바의 콜라보 쇼츠를 추천한다. 팩트레코드바의 시그니처 그래픽 디자인에 코오롱스포츠의 독보적인 기능성 소재가 더해져 탄생한 고프코어룩에 제격인 아이템. 여유로운 루즈핏으로 활동성이 좋아 휴가지 활용도는 말모.
가격은 7만원대.
패션의 완성은 액세서리! 다채로운 바캉스 스타일링의 마무리로 여름에 더욱 돋보일 와일드 브릭스 토글 브레이슬릿을 추천한다. 휴가, 야외 활동 뿐만 아니라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에도 특별한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로 비슷한 무드의 브레이슬릿들을 레이어드하면 색다른 연출이 완성된다.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면 되겠다.
가격은 4만원대.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그 순간을 기록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글도 쓰고, 디자인도 하고, 마케팅도 해요.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