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KOLONMALL. ALL RIGHT RESERVED
가을이면 어김없이 찾게 되는 로퍼.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날에 입기 좋은 포멀하고 클래식한 룩 뿐만 아니라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꾸안꾸'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이죠. 멋 부리기 좋은 계절을 맞아 로퍼 활용법을 준비했습니다. 활용도 100% 스타일링 팁과 함께 가을을 즐겨보자구요!
#1 지금 트렌드는 드뮤어
차분한 컬러와 편안한 핏,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하는 올 가을 트렌드, 드뮤어. 모델 다이앤 바투키나는 가을의 단짝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룩에 브라운 로퍼를 매치하여 클래식한 드뮤어룩을 완성했습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숄을 트렌치코트 위에 무심히 둘러 스타일링 포인트는 물론 보온성까지 챙겼어요. 여기에 로퍼와 같은 컬러의 벨트나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100점!
#2 따라 입고 싶은 룩(feat. 양말)
미국의 패션 트렌드 세터 헤일리 비버가 즐겨 신는 슈즈, 바로 로퍼입니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오버핏 블랙 레더 자켓과 이에 대비되는 짧은 기장의 숏츠, 그리고 이너와 로퍼까지 올블랙으로 매치하여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어요. 자칫 평범해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로 화이트 삭스를 더하여 발랄하면서도 클래식한 프레피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올 가을 단정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룩으로 시도해보면 딱 좋을 조합이죠.
#3 캐주얼한 아우터와 믹스매치
로퍼는 클래식한 룩에만 어울린다? NO. 캐주얼룩에도 로퍼가 어울린다는 사실! 헤일리 비버가 연출한 또 다른 가을 ootd의 키 아이템 역시 로퍼죠. 쨍한 컬러감의 점퍼와 와이드 데님을 매치하여 힙한 무드를 연출했는데요. 스니커즈가 아닌 투박한 느낌의 로퍼를 더해 센스있는 룩을 왁성했습니다. 그녀의 스타일링에서 힌트를 얻어 존재감이 뚜렷한 점퍼에 로퍼를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볼캡과 백팩을 더하여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ettyimageskorea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그 순간을 기록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글도 쓰고, 디자인도 하고, 마케팅도 해요.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