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요즘. 아직은 해외여행이 먼 미래처럼 느껴진다면, 방 안에서라도 떠나는 상상을 해볼까요? 상황에 맞는 스타일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거예요.
공항 가는 길
본격적인 여행 시작에 앞서 가장 설레는 순간은 바로 공항에 들어서는 지금! 튼튼한 캐리어에 짐을 몽땅 채워두고 홀가분하게 여행을 떠나볼까요? 장시간 비행에도 무리 없는 편안한 팬츠에 상황에 따라 묶거나 풀 수 있는 백 타이 티셔츠, 민낯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줄 선글라스까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공항 룩을 참고해 보세요.
커피를 마시고
여행지에서 가장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고르자면 원피스를 빼놓을 수 없죠. 부피는 적게 차지하며 상·하의 매치에 대한 고민을 줄여주니까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세일러 카라 원피스에 걸을 때마다 살짝 드러나는 샌들, 클래식한 라피아 백까지. 유럽의 어느 작은 마을, 카페테라스에 앉아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겨보세요.
여름 안에서
이국적인 섬이나 바닷가로 휴가를 떠나는 상상 중이라면, 비비드 한 색감의 크로셰 니트 원피스는 어떨까요? 비치 웨어 위에 입어도 좋고, 저녁에는 가벼운 셔츠와 함께 입어도 좋아요. 스킨 톤의 스트랩 샌들, 커다란 라피아 햇과 함께 ‘인생 샷’을 남겨줄 트렌디한 휴양지 룩을 완성해 보세요.
여행을 떠나요
대자연이 주는 경이로운 아름다움, 이번에는 미국 서부로 하이킹을 떠나볼까요?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는 발을 보호해 줄 샌들과 수납력 좋은 튼튼한 백팩,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가벼운 아노락 점퍼를 추천할게요. 멀리 떠날 수 없다면, 이번 가을 캠핑이나 등산 룩에 활용해도 좋겠죠?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