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KOLONMALL. ALL RIGHT RESERVED
사계절 사랑받는 데님, 여름에도 청량하고 시원하게 입고 싶다면? 약간의 디테일을 더해 심플한 여름 룩을 완성해 보세요.
1. 셔츠와 함께
데님의 클래식한 매력을 드러내고 싶다면 셔츠를 함께 스타일링 해보세요. 언제든 입고 벗을 수 있도록 구김이 자연스럽고 통기성 좋은 소재를 선택하는 게 좋겠죠. ‘청청 패션’ 공식도 여름엔 잠시 넣어두기. 데님 셔츠나 데님 재킷 대신 밝은 화이트나 파스텔 톤, 시원해 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추천할게요.
2. 경쾌한 쇼트 팬츠
가볍고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땐 반바지만 한 것이 없죠. 데님 소재가 덥게 느껴진다면 디스트로이드 진을 골라보세요. 화려하게 찢어진 데님일수록 상의는 심플하고 클래식해야 한다는 사실. 라이트 블루 데님에 흰 티셔츠, 혹은 슬리브리스 니트를 매치해 시원한 여름 룩을 완성해 보세요.
3. 깔끔한 매력
사계절 활용할 수 있는 데님이지만, 그중에서도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하는 화이트 데님! 짧은 기장이 귀여운 데님 셋업으로 여름 바캉스 룩을 완성했어요. 워크웨어 디테일을 더한 셔츠는 아우터로도, 단독으로도 활용하기 좋겠죠. 화이트 데님을 고를 땐 쨍한 화이트보단 아이보리나 크림 컬러를, 평소보다 낙낙한 핏으로 고르는 것을 추천할게요.
4. 심플 이즈 베스트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클래식함. 바로 흰 티에 청바지죠. 하늘 아래 같은 흰 티셔츠가 없듯이, 청바지도 저마다 다른 디테일을 갖고 있죠.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룩을 원한다면, 약간의 디테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보세요. 사이드에 배색을 달리해 다리가 더 길어 보이게 한다거나, 워싱 디테일로 오래 입은 듯 멋스러운 사용감을 더하는 거죠.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