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KOLONMALL. ALL RIGHT RESERVED
매일 입는 바지. 하지만 살 때마다 고민되는 아이템 역시 바지! 돌아오는 봄 Chill guy라면 입어야 할, 슬랙스부터 데님까지 7만원~20만원대 바지 5개 딱 정해드립니다.
🚨귀찮은 분들을 위해 5줄 요약
- PANTS 1. 가성비 끝판왕 와이드 슬랙스
- PANTS 2. 무난하고 돌려 입기 좋은 블랙 데님
- PANTS 3. 출근룩 데일리룩 모두 가능한 치노
- PANTS 4. 부담스럽지 않은 와이드 팬츠 입문템
- PANTS 5. 흔해 빠진 블랙 데님은 저리 가라
PANTS 1.
24/7 PLEATED ADJUSTER PANTS
팬츠맛집으로 소문난 24/7의 PLEATED ADJUSTER PANTS. 트렌디한 와이드 핏, 간결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바지입니다. 주름이 덜 가는 소재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허리 양 사이드의 어드저스터로 자유자재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SINGLE BREASTED 3 BUTTON JACKET과 셋업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20만원대로 셋업을 장만할 수 있다니, 이런 게 가성비가 아니면 뭐죠?
24/7 PLEATED SIDE ADJUSTER PANTS
PANTS 2.
24/7 ISKO STANDARD STRECHED DENIM
없을 수도 있지만 있으면 가장 좋은 것, 바로 블랙 데님팬츠입니다. ‘블랙’이 가진 차분함과 ‘데님’의 캐주얼함이 만나 베이직하면서도 어딘가 멋스러운 한끗이 완성되기 때문! 팬츠맛집 24/7은 데님팬츠도 그냥 만들지 않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터키 ISKO사의 데님 원단을 사용해 시간이 흐를수록 깊이를 더해가는 데님 특유의 맛을 제대로 살렸죠. 밑위와 기장이 길지 않은 스탠다드 핏으로 셔츠나 니트웨어, 자켓과는 물론 스웨트 셔츠나 후디 같은 아이템과도 무난히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24/7 ISKO STANDARD STRECHED DENIM
PANTS 3.
epigram 2WAY 컴포트 치노 팬츠
차분하고 모던한 캐주얼한 룩을 선보이는 브랜드 에피그램의 2WAY 컴포트 치노 팬츠입니다. 와이드한 치노 팬츠의 향연이 부담스러웠다면, 이 바지 괜찮을 겁니다. 밑단까지 딱 보기 좋을 만큼만 여유 있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어떤 룩에도 경계 없이 착용하기 좋습니다. 남친룩, 소개팅룩, 나들이룩 모두 커버 가능하죠. 스판이 함유된 면혼방 소재로, 움직임도 편안합니다.
epigram 2WAY 컴포트 치노 팬츠
PANTS 4.
epigram 중청 릴렉스핏 데님팬츠
그딴 거 난 모르겠고 바지는 일단 편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편한데 예쁘기까지 한 데님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풍성한 실루엣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연출이 가능한 에피그램의 릴렉스핏 데님팬츠인데요.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에 도전하고 싶었지만 부담스러웠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오묘한 블루블랙톤에 자연스러운 소금을 활용한 솔트 워싱을 거쳐 처음부터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epigram 중청 릴렉스핏 데님팬츠
PANTS 5.
CUSTOMELLOW Black Double Pocket Jeans
마지막 추천할 팬츠는 재치있는 해석과 발견으로 흥미로운 옷입기를 제안하는 커스텀멜로우의 블랙 데님입니다. 여유 있는 스트레이트 핏에 빈티지한 그레이톤 워싱, 지퍼와 포켓을 활용한 카펜터 디테일이 더해져 캐주얼한 룩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매일 어제와 다를 것 없어 보이는 룩 때문에 고민하는 시간을 줄이고 싶다면 이 바지에 도전해보세요.
CUSTOMELLOW Black Double Pocket Jeans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