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KOLONMALL. ALL RIGHT RESERVED
여름철 무더위가 갈수록 점점 더 심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지구의 온도를 낮추는 가장 효율적인 탄소 흡수원은 바로 나무와 숲. 유네스코는 매년 7월 26일을 국제 맹그로브 생태계 보존의 날로 지정해 숲을 보존하기 위해 애쓰고 있어요.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며, OLO가 추천하는 친환경 아이템과 함께 지금도 열심히 환경을 위해 애쓰고 있는 맹그로브숲의 친구가 되어 봅시다. 🌳
텀블러 특유의 스테인레스 냄새가 싫어 사용을 꺼렸던 분이 계시다면 주목하세요! 펠로우의 카터 캐리 텀블러를 소개합니다. 세라믹 코팅이 되어있어 쇠맛이 나지 않아 음료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스플래시 가드 장착으로 누수 방지 기능도 탁월합니다.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을 방해하지 않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 여행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아이템.
가격은 7만원대.
환경에 대한 올바른 태도와 의식 있는 소비는 지구를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션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에코 리버시블 와이드 브림 햇 어떠세요? 그래픽 프린트가 적용된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 친환경 모자로, 안쪽에 쿨맥스 땀받이를 사용하여 땀을 잘 흡수하며 빠르게 건조되어 여름에 착용해도 시원해요.
가격은 3만원대.
쓰는 데 10초, 썩어 없어지는 데 수백 년 걸리는 물티슈 대신 손수건을 사용하는 작은 실천이 우리의 환경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캠핑 시그니처 텐트들을 모티브 하여 제작한 반다나를 추천해요. 80수 주자면을 사용하여 촉감이 부드럽고, 땀을 잘 흡수시켜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건네는 의미 있는 선물로도 좋겠죠?
가격은 만원대.
플라스틱 빨대가 미세 플라스틱의 주범이라는 사실, 다들 아시죠? 재사용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빨대를 써보면 어떨까요. 클레켄틴의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로우는 안전한 탈부착식 실리콘 팁이 있어 이동 중에도 구부러지거나 파손되지 않는 리유저블 빨대 입니다. 내부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나선형 세척솔까지 구성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인 아이템이에요.
가격은 만원대.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그 순간을 기록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글도 쓰고, 디자인도 하고, 마케팅도 해요.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